스마트바우처

  1. HOME
  2. 고객센터
  3. 질의응답

질의응답

스마트바우처는 고객 만족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합니다.

상담 내용을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성실히 답변 드리겠습니다.

제목 카드분실했습니다 (답변완료)
작성자 박다빈
작성일자 2020-08-07
조회수 39
카드 분실했습니다 분실신고는????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안녕하세요 (주)스마트바우처 입니다.

카드 분실신고는 평일 오전 9시 ~ 오후 6시 까지 고객센터 1588-3259 번으로 연락 주시거나

소속 주민센터 방문하시어 처리 가능합니다.

고객센터 연락하여 정지시키는 경우에도 반드시 주민센터 방문하셔서 신규카드로 재발급 받으셔야 합니다.

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감사합니다.
다운로드수 0

(주)스마트바우처 대표이사 박상호 사업자등록번호 288-86-01563

ADDRESS 서울시 강서구 마곡중앙로 171, 516호
TEL 0000-0000
Copyright 2020 Smart Voucher Corp.. All rights reserved.